그 마시멜로우로 바깥 덮는거! 재료만 사면 생각보다 안어려워 보이길래 해보려는데 문제는 집에 코팅팬이 없고 스탠팬만 있는데... 이러면 만들기 어려울까?ㅜㅜ
잡담 혹시 집에서 두바이 쫀득쿠키 만들어 본 덬 있어?
536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58 | 06.24 | 17,50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9,62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6,32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7,223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4,044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6900 | 잡담 | 날치알로 뭐해먹을까? 1 | 02:16 | 29 |
| 26899 | 잡담 | 덬들은 수육할 때 어떤 부위 써? 5 | 06.24 | 82 |
| 26898 | 질문 | 핫게에 류수영 떡볶이 매워? 2 | 06.24 | 108 |
| 26897 | 잡담 | 요즘 오이 사는것마다 다 써 4 | 06.24 | 174 |
| 26896 | 잡담 | 다이소 이거 그라인더 괜찮아?? 2 | 06.24 | 270 |
| 26895 | 질문 | 케이크 알레르기때문에 궁금한게 있는데.. 2 | 06.24 | 114 |
| 26894 | 질문 | 오븐 보고 있는데 위즈웰 GL42하고 인헨스2 보고 있거든? 골라줄 덬 1 | 06.24 | 25 |
| 26893 | 잡담 | 내가 요리하는 오이는 맛업는듯ㅜ 6 | 06.24 | 198 |
| 26892 | 잡담 | 반찬통 어떤거 써? 15 | 06.24 | 274 |
| 26891 | 질문 | 집에 중화면이 있는데 이걸로 뭐 해먹을까? 8 | 06.23 | 256 |
| 26890 | 잡담 | 휘낭시에 레시피 추천해 줄 덬 4 | 06.23 | 128 |
| 26889 | 후기/자랑 | 대형 쿠키 만들기 5 | 06.23 | 551 |
| 26888 | 질문 | 황치즈가루 어디게 맛있니 1 | 06.23 | 81 |
| 26887 | 질문 | 파스타 소스 뭐 써? 5 | 06.22 | 358 |
| 26886 | 잡담 | 남자친구 집에 온다고 냄비밥 처음 해봄 | 06.22 | 565 |
| 26885 | 후기/자랑 | 어제 해먹은 쭈삼🐙🥓 8 | 06.22 | 628 |
| 26884 | 질문 | 레몬 익스트랙이나 레몬 리큐르도 신 맛 나? 1 | 06.22 | 98 |
| 26883 | 질문 | 마파두부 미리 만들어놓고 렌지 데워먹어도 ㄱㅊ아? 4 | 06.21 | 265 |
| 26882 | 질문 | 냉동명란이지 모르고 냉장고에 넣었는데ㅠㅠ 이거 다시 냉동해도 되나? 2 | 06.21 | 392 |
| 26881 | 잡담 | 마늘은 얼려도 되는건가? 7 | 06.20 | 57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