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이싫어단은 아닌데 내가 한 요리는 별로인거같아
평생 오이 사본적없는데 명란두부오이덮밥 이건 맛남
근데 오이+시오콘부는 그냥 그럇고 굳이 두번은 안만들듯
오이넣은 감자샐러드도 그냥 구랴.. 오이맛이 강하기도한듯
오이 하나 남았는데 맛나게 먹고싶어ㅠㅠㅜㅠ
오이싫어단은 아닌데 내가 한 요리는 별로인거같아
평생 오이 사본적없는데 명란두부오이덮밥 이건 맛남
근데 오이+시오콘부는 그냥 그럇고 굳이 두번은 안만들듯
오이넣은 감자샐러드도 그냥 구랴.. 오이맛이 강하기도한듯
오이 하나 남았는데 맛나게 먹고싶어ㅠㅠㅜ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