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질문 김밥 잘 싸는 요령? 꿀팁 있어?
1,001 16
2025.11.12 00:57
1,001 16
내 인생 처음으로 싼 김밥으로 아기 소풍보냈는데...그게 너무 두꺼웠어서;;; 아기가 만 1세반(이제 막 만 2세됨)인데 어른도 먹기 커보이는걸로 보냈더니, 잘라줘서 먹었다고 들었어...


김밥 쉽게 잘 만드는 법 있을까? 정석대로하느랴 2시간밖에 못 자고 만들었는데도 영...맛도 모르겠고 그저 잘 먹어준 아기한테 고마울뿐...


재료는 사놨는데 당장 내일(목욜) 싸줘야하는데... 벌써부터 걱정이야ㅜㅜ


특히 밥 조금 넣고 싶었는데 펼치는게 어려워서 인지 구멍 메꾸다보면 밥만 두꺼워져 있어...ㅜㅜ


이번엔 잘 쌀 수 있게 도와주라ㅜㅜ

댓글 1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97 00:05 6,38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1,91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7,053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7,223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5,189
모든 공지 확인하기()
26900 잡담 날치알로 뭐해먹을까? 1 02:16 42
26899 잡담 덬들은 수육할 때 어떤 부위 써? 7 06.24 101
26898 질문 핫게에 류수영 떡볶이 매워? 2 06.24 127
26897 잡담 요즘 오이 사는것마다 다 써 4 06.24 189
26896 잡담 다이소 이거 그라인더 괜찮아?? 2 06.24 286
26895 질문 케이크 알레르기때문에 궁금한게 있는데.. 2 06.24 123
26894 질문 오븐 보고 있는데 위즈웰 GL42하고 인헨스2 보고 있거든? 골라줄 덬 1 06.24 26
26893 잡담 내가 요리하는 오이는 맛업는듯ㅜ 6 06.24 207
26892 잡담 반찬통 어떤거 써? 15 06.24 277
26891 질문 집에 중화면이 있는데 이걸로 뭐 해먹을까? 8 06.23 257
26890 잡담 휘낭시에 레시피 추천해 줄 덬 4 06.23 128
26889 후기/자랑 대형 쿠키 만들기 5 06.23 555
26888 질문 황치즈가루 어디게 맛있니 1 06.23 82
26887 질문 파스타 소스 뭐 써? 5 06.22 359
26886 잡담 남자친구 집에 온다고 냄비밥 처음 해봄 06.22 567
26885 후기/자랑 어제 해먹은 쭈삼🐙🥓 8 06.22 633
26884 질문 레몬 익스트랙이나 레몬 리큐르도 신 맛 나? 1 06.22 98
26883 질문 마파두부 미리 만들어놓고 렌지 데워먹어도 ㄱㅊ아? 4 06.21 266
26882 질문 냉동명란이지 모르고 냉장고에 넣었는데ㅠㅠ 이거 다시 냉동해도 되나? 2 06.21 392
26881 잡담 마늘은 얼려도 되는건가? 7 06.20 5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