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질문 혹쉬 현미쌀로 직접 지어먹는 덬잇니 잘몰라서 그러는데..
603 7
2025.11.05 00:30
603 7
현미100% 즉석밥 살까하다가 더 저렴하니까 그냥 지어서 얼리지 뭐 

해가지고 해보려는데 

1) 현미쌀 1kg를 그냥 밥솥에 넣고 지으면 현미밥 1키로가 되는거니..? 

2) 백미 하듯이 쌀넣고 손등에 물찰랑 정도 넣고 하면돼? 

3) 발아현미란 단어도 방금 알앗는데 밥솥에 발아현미로 안하고 그냥   해도 되니 오래걸리는거같아서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57 06.24 17,50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9,066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5,29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7,223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4,0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26900 잡담 날치알로 뭐해먹을까? 1 02:16 28
26899 잡담 덬들은 수육할 때 어떤 부위 써? 5 06.24 79
26898 질문 핫게에 류수영 떡볶이 매워? 2 06.24 108
26897 잡담 요즘 오이 사는것마다 다 써 4 06.24 172
26896 잡담 다이소 이거 그라인더 괜찮아?? 2 06.24 267
26895 질문 케이크 알레르기때문에 궁금한게 있는데.. 2 06.24 114
26894 질문 오븐 보고 있는데 위즈웰 GL42하고 인헨스2 보고 있거든? 골라줄 덬 1 06.24 25
26893 잡담 내가 요리하는 오이는 맛업는듯ㅜ 6 06.24 197
26892 잡담 반찬통 어떤거 써? 15 06.24 274
26891 질문 집에 중화면이 있는데 이걸로 뭐 해먹을까? 8 06.23 256
26890 잡담 휘낭시에 레시피 추천해 줄 덬 4 06.23 128
26889 후기/자랑 대형 쿠키 만들기 5 06.23 548
26888 질문 황치즈가루 어디게 맛있니 1 06.23 80
26887 질문 파스타 소스 뭐 써? 5 06.22 357
26886 잡담 남자친구 집에 온다고 냄비밥 처음 해봄 06.22 564
26885 후기/자랑 어제 해먹은 쭈삼🐙🥓 8 06.22 627
26884 질문 레몬 익스트랙이나 레몬 리큐르도 신 맛 나? 1 06.22 98
26883 질문 마파두부 미리 만들어놓고 렌지 데워먹어도 ㄱㅊ아? 4 06.21 265
26882 질문 냉동명란이지 모르고 냉장고에 넣었는데ㅠㅠ 이거 다시 냉동해도 되나? 2 06.21 392
26881 잡담 마늘은 얼려도 되는건가? 7 06.20 5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