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미100% 즉석밥 살까하다가 더 저렴하니까 그냥 지어서 얼리지 뭐
해가지고 해보려는데
1) 현미쌀 1kg를 그냥 밥솥에 넣고 지으면 현미밥 1키로가 되는거니..?
2) 백미 하듯이 쌀넣고 손등에 물찰랑 정도 넣고 하면돼?
3) 발아현미란 단어도 방금 알앗는데 밥솥에 발아현미로 안하고 그냥 해도 되니 오래걸리는거같아서
해가지고 해보려는데
1) 현미쌀 1kg를 그냥 밥솥에 넣고 지으면 현미밥 1키로가 되는거니..?
2) 백미 하듯이 쌀넣고 손등에 물찰랑 정도 넣고 하면돼?
3) 발아현미란 단어도 방금 알앗는데 밥솥에 발아현미로 안하고 그냥 해도 되니 오래걸리는거같아서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214 | 00:05 | 4,24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0,67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7,053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7,223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4,044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6900 | 잡담 | 날치알로 뭐해먹을까? 1 | 02:16 | 34 |
| 26899 | 잡담 | 덬들은 수육할 때 어떤 부위 써? 7 | 06.24 | 90 |
| 26898 | 질문 | 핫게에 류수영 떡볶이 매워? 2 | 06.24 | 115 |
| 26897 | 잡담 | 요즘 오이 사는것마다 다 써 4 | 06.24 | 185 |
| 26896 | 잡담 | 다이소 이거 그라인더 괜찮아?? 2 | 06.24 | 280 |
| 26895 | 질문 | 케이크 알레르기때문에 궁금한게 있는데.. 2 | 06.24 | 120 |
| 26894 | 질문 | 오븐 보고 있는데 위즈웰 GL42하고 인헨스2 보고 있거든? 골라줄 덬 1 | 06.24 | 26 |
| 26893 | 잡담 | 내가 요리하는 오이는 맛업는듯ㅜ 6 | 06.24 | 205 |
| 26892 | 잡담 | 반찬통 어떤거 써? 15 | 06.24 | 275 |
| 26891 | 질문 | 집에 중화면이 있는데 이걸로 뭐 해먹을까? 8 | 06.23 | 256 |
| 26890 | 잡담 | 휘낭시에 레시피 추천해 줄 덬 4 | 06.23 | 128 |
| 26889 | 후기/자랑 | 대형 쿠키 만들기 5 | 06.23 | 553 |
| 26888 | 질문 | 황치즈가루 어디게 맛있니 1 | 06.23 | 81 |
| 26887 | 질문 | 파스타 소스 뭐 써? 5 | 06.22 | 358 |
| 26886 | 잡담 | 남자친구 집에 온다고 냄비밥 처음 해봄 | 06.22 | 566 |
| 26885 | 후기/자랑 | 어제 해먹은 쭈삼🐙🥓 8 | 06.22 | 630 |
| 26884 | 질문 | 레몬 익스트랙이나 레몬 리큐르도 신 맛 나? 1 | 06.22 | 98 |
| 26883 | 질문 | 마파두부 미리 만들어놓고 렌지 데워먹어도 ㄱㅊ아? 4 | 06.21 | 265 |
| 26882 | 질문 | 냉동명란이지 모르고 냉장고에 넣었는데ㅠㅠ 이거 다시 냉동해도 되나? 2 | 06.21 | 392 |
| 26881 | 잡담 | 마늘은 얼려도 되는건가? 7 | 06.20 | 57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