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나만의레시피 10월에 먹은 집밥들
1,908 10
2025.10.27 12:29
1,908 10
vKxJWc

CQwXiv

jMSXts

izjzaw

ydqmLb

avfUJC

ueeTbI

ZnlsdV

ZcVIbJ

mMFAXb

VeoPxW

BziwgM

GkSObW

이번달에 8일까지는 추석 명절이라 집에 없었고. 연휴는 친구 생일이라 외식하고,

셋째, 넷째 주는 퇴근하고 세종문화회관 공연 회전문돌고(10회ㅠㅠ), 

그러고 났더니 마지막주라 계속 야근이야ㅋㅋㅋㅋ... 집에서 밥 먹은 게 별로 없어. 이번달은 매우 별 볼 일 없는 밥일기가 되었네요...


폰트 : Mj하늘바람별시


9월에 먹은 집밥들 https://theqoo.net/cook/3933924457


댓글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24 00:05 9,597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5,07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9,19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2,647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7,169
모든 공지 확인하기()
26901 질문 비빔국수할 때 참소스 조금 넣으면 맛있을까 ? 1 11:12 27
26900 잡담 날치알로 뭐해먹을까? 1 02:16 66
26899 잡담 덬들은 수육할 때 어떤 부위 써? 8 06.24 152
26898 질문 핫게에 류수영 떡볶이 매워? 2 06.24 173
26897 잡담 요즘 오이 사는것마다 다 써 4 06.24 231
26896 잡담 다이소 이거 그라인더 괜찮아?? 2 06.24 334
26895 질문 케이크 알레르기때문에 궁금한게 있는데.. 3 06.24 146
26894 질문 오븐 보고 있는데 위즈웰 GL42하고 인헨스2 보고 있거든? 골라줄 덬 2 06.24 33
26893 잡담 내가 요리하는 오이는 맛업는듯ㅜ 7 06.24 231
26892 잡담 반찬통 어떤거 써? 15 06.24 300
26891 질문 집에 중화면이 있는데 이걸로 뭐 해먹을까? 8 06.23 266
26890 잡담 휘낭시에 레시피 추천해 줄 덬 4 06.23 132
26889 후기/자랑 대형 쿠키 만들기 5 06.23 571
26888 질문 황치즈가루 어디게 맛있니 1 06.23 83
26887 질문 파스타 소스 뭐 써? 5 06.22 362
26886 잡담 남자친구 집에 온다고 냄비밥 처음 해봄 06.22 569
26885 후기/자랑 어제 해먹은 쭈삼🐙🥓 8 06.22 647
26884 질문 레몬 익스트랙이나 레몬 리큐르도 신 맛 나? 1 06.22 99
26883 질문 마파두부 미리 만들어놓고 렌지 데워먹어도 ㄱㅊ아? 4 06.21 268
26882 질문 냉동명란이지 모르고 냉장고에 넣었는데ㅠㅠ 이거 다시 냉동해도 되나? 2 06.21 3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