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프 바꾼 기념으로 만들어본 올리브 치아바타야
직접만드니까 올리브 왕창 넣을 수 있어서 너무 좋다ㅋㅋㅋ
단면을 보니 가운데 살짝 덜부풀긴 했고 모양도 제각각이치만
너무 맛있어 첫 도전치고는 대만족😄
연휴동안 너무 먹어서 오늘 단식하려고했는데(단식하려했던 인간이 빵을 왜구움??????) 어쩔수없이 먹어버렸다...🐷🐷🐷🐷🐷🐷
암튼 내 첫 베이킹 자랑하러 왔다!!!!!


직접만드니까 올리브 왕창 넣을 수 있어서 너무 좋다ㅋㅋㅋ
단면을 보니 가운데 살짝 덜부풀긴 했고 모양도 제각각이치만
너무 맛있어 첫 도전치고는 대만족😄
연휴동안 너무 먹어서 오늘 단식하려고했는데(단식하려했던 인간이 빵을 왜구움??????) 어쩔수없이 먹어버렸다...🐷🐷🐷🐷🐷🐷
암튼 내 첫 베이킹 자랑하러 왔다!!!!!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09 | 00:05 | 7,46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1,91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7,85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7,223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5,850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6900 | 잡담 | 날치알로 뭐해먹을까? 1 | 02:16 | 49 |
| 26899 | 잡담 | 덬들은 수육할 때 어떤 부위 써? 7 | 06.24 | 119 |
| 26898 | 질문 | 핫게에 류수영 떡볶이 매워? 2 | 06.24 | 139 |
| 26897 | 잡담 | 요즘 오이 사는것마다 다 써 4 | 06.24 | 198 |
| 26896 | 잡담 | 다이소 이거 그라인더 괜찮아?? 2 | 06.24 | 297 |
| 26895 | 질문 | 케이크 알레르기때문에 궁금한게 있는데.. 2 | 06.24 | 128 |
| 26894 | 질문 | 오븐 보고 있는데 위즈웰 GL42하고 인헨스2 보고 있거든? 골라줄 덬 2 | 06.24 | 29 |
| 26893 | 잡담 | 내가 요리하는 오이는 맛업는듯ㅜ 6 | 06.24 | 215 |
| 26892 | 잡담 | 반찬통 어떤거 써? 15 | 06.24 | 281 |
| 26891 | 질문 | 집에 중화면이 있는데 이걸로 뭐 해먹을까? 8 | 06.23 | 260 |
| 26890 | 잡담 | 휘낭시에 레시피 추천해 줄 덬 4 | 06.23 | 129 |
| 26889 | 후기/자랑 | 대형 쿠키 만들기 5 | 06.23 | 556 |
| 26888 | 질문 | 황치즈가루 어디게 맛있니 1 | 06.23 | 83 |
| 26887 | 질문 | 파스타 소스 뭐 써? 5 | 06.22 | 361 |
| 26886 | 잡담 | 남자친구 집에 온다고 냄비밥 처음 해봄 | 06.22 | 569 |
| 26885 | 후기/자랑 | 어제 해먹은 쭈삼🐙🥓 8 | 06.22 | 635 |
| 26884 | 질문 | 레몬 익스트랙이나 레몬 리큐르도 신 맛 나? 1 | 06.22 | 99 |
| 26883 | 질문 | 마파두부 미리 만들어놓고 렌지 데워먹어도 ㄱㅊ아? 4 | 06.21 | 267 |
| 26882 | 질문 | 냉동명란이지 모르고 냉장고에 넣었는데ㅠㅠ 이거 다시 냉동해도 되나? 2 | 06.21 | 393 |
| 26881 | 잡담 | 마늘은 얼려도 되는건가? 7 | 06.20 | 57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