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후기/자랑 나의 첫 올리브 치아바타 자랑
1,744 3
2025.10.09 15:39
1,744 3
TtYlVc
MTbYFz
에프 바꾼 기념으로 만들어본 올리브 치아바타야

직접만드니까 올리브 왕창 넣을 수 있어서 너무 좋다ㅋㅋㅋ

단면을 보니 가운데 살짝 덜부풀긴 했고 모양도 제각각이치만

너무 맛있어 첫 도전치고는 대만족😄

연휴동안 너무 먹어서 오늘 단식하려고했는데(단식하려했던 인간이 빵을 왜구움??????) 어쩔수없이 먹어버렸다...🐷🐷🐷🐷🐷🐷

암튼 내 첫 베이킹 자랑하러 왔다!!!!!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09 00:05 7,46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1,91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7,85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7,223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5,850
모든 공지 확인하기()
26900 잡담 날치알로 뭐해먹을까? 1 02:16 49
26899 잡담 덬들은 수육할 때 어떤 부위 써? 7 06.24 119
26898 질문 핫게에 류수영 떡볶이 매워? 2 06.24 139
26897 잡담 요즘 오이 사는것마다 다 써 4 06.24 198
26896 잡담 다이소 이거 그라인더 괜찮아?? 2 06.24 297
26895 질문 케이크 알레르기때문에 궁금한게 있는데.. 2 06.24 128
26894 질문 오븐 보고 있는데 위즈웰 GL42하고 인헨스2 보고 있거든? 골라줄 덬 2 06.24 29
26893 잡담 내가 요리하는 오이는 맛업는듯ㅜ 6 06.24 215
26892 잡담 반찬통 어떤거 써? 15 06.24 281
26891 질문 집에 중화면이 있는데 이걸로 뭐 해먹을까? 8 06.23 260
26890 잡담 휘낭시에 레시피 추천해 줄 덬 4 06.23 129
26889 후기/자랑 대형 쿠키 만들기 5 06.23 556
26888 질문 황치즈가루 어디게 맛있니 1 06.23 83
26887 질문 파스타 소스 뭐 써? 5 06.22 361
26886 잡담 남자친구 집에 온다고 냄비밥 처음 해봄 06.22 569
26885 후기/자랑 어제 해먹은 쭈삼🐙🥓 8 06.22 635
26884 질문 레몬 익스트랙이나 레몬 리큐르도 신 맛 나? 1 06.22 99
26883 질문 마파두부 미리 만들어놓고 렌지 데워먹어도 ㄱㅊ아? 4 06.21 267
26882 질문 냉동명란이지 모르고 냉장고에 넣었는데ㅠㅠ 이거 다시 냉동해도 되나? 2 06.21 393
26881 잡담 마늘은 얼려도 되는건가? 7 06.20 5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