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전동다지기는 닌자가 제일 나을까??
576 2
2025.09.14 19:41
576 2
마늘 야채 다지는 용으로 사려고 함!

사실 수동다지기로도 충분하긴한데 사용 후 뚜껑을 세척하다보면 뚜껑 구멍들 사이로 물 들어가는 게 맘에 안들어서 전동으로 바꾸려는거거든ㅠㅠ

며칠동안 찾아봤는데

1인가구라서 닌자보다 큰거는 필요 없고

닌자보다 작은 건 또 너무 작고

괜찮나 싶으면 무선이고(무선은 뭔가 잘 고장날 것 같아서)

용량 괜찮고 유선인게 닌자 브라운 필립스 같은데 닌자 사는게 나으려나?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79 06.25 16,01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3,51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19,65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7,938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97,617
모든 공지 확인하기()
26900 질문 혹시 애호박 새우 편마늘 들어간 국수 면 레시피 아는 사람 ㅠㅠㅠㅠ 06.25 29
26899 질문 어떤방식의 마카롱이 제일 맛있어? 06.25 23
26898 후기/자랑 스콘 3트만에 먹을만해졌다 3 06.25 321
26897 질문 비빔국수할 때 참소스 조금 넣으면 맛있을까 ? 3 06.25 214
26896 잡담 날치알로 뭐해먹을까? 1 06.25 121
26895 잡담 덬들은 수육할 때 어떤 부위 써? 11 06.24 270
26894 질문 핫게에 류수영 떡볶이 매워? 2 06.24 282
26893 잡담 요즘 오이 사는것마다 다 써 4 06.24 351
26892 잡담 다이소 이거 그라인더 괜찮아?? 2 06.24 472
26891 질문 오븐 보고 있는데 위즈웰 GL42하고 인헨스2 보고 있거든? 골라줄 덬 2 06.24 56
26890 잡담 내가 요리하는 오이는 맛업는듯ㅜ 7 06.24 268
26889 잡담 반찬통 어떤거 써? 16 06.24 362
26888 질문 집에 중화면이 있는데 이걸로 뭐 해먹을까? 8 06.23 294
26887 잡담 휘낭시에 레시피 추천해 줄 덬 4 06.23 151
26886 후기/자랑 대형 쿠키 만들기 5 06.23 648
26885 질문 황치즈가루 어디게 맛있니 1 06.23 100
26884 질문 파스타 소스 뭐 써? 5 06.22 384
26883 잡담 남자친구 집에 온다고 냄비밥 처음 해봄 06.22 577
26882 후기/자랑 어제 해먹은 쭈삼🐙🥓 8 06.22 703
26881 질문 레몬 익스트랙이나 레몬 리큐르도 신 맛 나? 1 06.22 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