솥밥했는데 밥이 좀 설겅설겅 씹혀ㅠㅠ
이거 어떻게 해야 더 익힐수 있어? 전자렌지 돌려야하나?
이거 어떻게 해야 더 익힐수 있어? 전자렌지 돌려야하나?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54 | 06.25 | 24,05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5,22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28,55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3,29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2,138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6900 | 질문 | 혹시 애호박 새우 편마늘 들어간 국수 면 레시피 아는 사람 ㅠㅠㅠㅠ | 06.25 | 72 |
| 26899 | 질문 | 어떤방식의 마카롱이 제일 맛있어? 1 | 06.25 | 73 |
| 26898 | 후기/자랑 | 스콘 3트만에 먹을만해졌다 3 | 06.25 | 385 |
| 26897 | 질문 | 비빔국수할 때 참소스 조금 넣으면 맛있을까 ? 3 | 06.25 | 240 |
| 26896 | 잡담 | 날치알로 뭐해먹을까? 1 | 06.25 | 130 |
| 26895 | 잡담 | 덬들은 수육할 때 어떤 부위 써? 11 | 06.24 | 298 |
| 26894 | 질문 | 핫게에 류수영 떡볶이 매워? 2 | 06.24 | 306 |
| 26893 | 잡담 | 요즘 오이 사는것마다 다 써 4 | 06.24 | 372 |
| 26892 | 잡담 | 다이소 이거 그라인더 괜찮아?? 2 | 06.24 | 496 |
| 26891 | 질문 | 오븐 보고 있는데 위즈웰 GL42하고 인헨스2 보고 있거든? 골라줄 덬 2 | 06.24 | 59 |
| 26890 | 잡담 | 내가 요리하는 오이는 맛업는듯ㅜ 7 | 06.24 | 277 |
| 26889 | 잡담 | 반찬통 어떤거 써? 16 | 06.24 | 369 |
| 26888 | 질문 | 집에 중화면이 있는데 이걸로 뭐 해먹을까? 8 | 06.23 | 302 |
| 26887 | 잡담 | 휘낭시에 레시피 추천해 줄 덬 4 | 06.23 | 155 |
| 26886 | 후기/자랑 | 대형 쿠키 만들기 6 | 06.23 | 668 |
| 26885 | 질문 | 황치즈가루 어디게 맛있니 1 | 06.23 | 107 |
| 26884 | 질문 | 파스타 소스 뭐 써? 5 | 06.22 | 389 |
| 26883 | 잡담 | 남자친구 집에 온다고 냄비밥 처음 해봄 | 06.22 | 584 |
| 26882 | 후기/자랑 | 어제 해먹은 쭈삼🐙🥓 9 | 06.22 | 717 |
| 26881 | 질문 | 레몬 익스트랙이나 레몬 리큐르도 신 맛 나? 1 | 06.22 | 1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