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희자두2kg샀는데
어제 택배르 받아보니
덜익어서 떫고 시고 너무 단단하고 ...
일단 상온에 두고있는데 후숙해서 될게 아닌듯 젠장
어떻게 처리해야 할까..
어제 택배르 받아보니
덜익어서 떫고 시고 너무 단단하고 ...
일단 상온에 두고있는데 후숙해서 될게 아닌듯 젠장
어떻게 처리해야 할까..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06 | 06.24 | 30,328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5,22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27,31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2,463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2,138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6900 | 질문 | 혹시 애호박 새우 편마늘 들어간 국수 면 레시피 아는 사람 ㅠㅠㅠㅠ | 06.25 | 66 |
| 26899 | 질문 | 어떤방식의 마카롱이 제일 맛있어? 1 | 06.25 | 64 |
| 26898 | 후기/자랑 | 스콘 3트만에 먹을만해졌다 3 | 06.25 | 374 |
| 26897 | 질문 | 비빔국수할 때 참소스 조금 넣으면 맛있을까 ? 3 | 06.25 | 235 |
| 26896 | 잡담 | 날치알로 뭐해먹을까? 1 | 06.25 | 129 |
| 26895 | 잡담 | 덬들은 수육할 때 어떤 부위 써? 11 | 06.24 | 295 |
| 26894 | 질문 | 핫게에 류수영 떡볶이 매워? 2 | 06.24 | 300 |
| 26893 | 잡담 | 요즘 오이 사는것마다 다 써 4 | 06.24 | 368 |
| 26892 | 잡담 | 다이소 이거 그라인더 괜찮아?? 2 | 06.24 | 492 |
| 26891 | 질문 | 오븐 보고 있는데 위즈웰 GL42하고 인헨스2 보고 있거든? 골라줄 덬 2 | 06.24 | 59 |
| 26890 | 잡담 | 내가 요리하는 오이는 맛업는듯ㅜ 7 | 06.24 | 276 |
| 26889 | 잡담 | 반찬통 어떤거 써? 16 | 06.24 | 367 |
| 26888 | 질문 | 집에 중화면이 있는데 이걸로 뭐 해먹을까? 8 | 06.23 | 300 |
| 26887 | 잡담 | 휘낭시에 레시피 추천해 줄 덬 4 | 06.23 | 154 |
| 26886 | 후기/자랑 | 대형 쿠키 만들기 5 | 06.23 | 662 |
| 26885 | 질문 | 황치즈가루 어디게 맛있니 1 | 06.23 | 105 |
| 26884 | 질문 | 파스타 소스 뭐 써? 5 | 06.22 | 388 |
| 26883 | 잡담 | 남자친구 집에 온다고 냄비밥 처음 해봄 | 06.22 | 583 |
| 26882 | 후기/자랑 | 어제 해먹은 쭈삼🐙🥓 9 | 06.22 | 713 |
| 26881 | 질문 | 레몬 익스트랙이나 레몬 리큐르도 신 맛 나? 1 | 06.22 | 1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