덥다고 오두비만 프렙 잔뜩해서 이주 먹었더니
현기증 나는거 같아..
살도 2키로빠짐..
너무 적게먹나...?
햇반 작은거하나 두부 반모 오이반개 명란 한개 계란프라이 넣는데ㅡㅠ
현기증 나는거 같아..
살도 2키로빠짐..
너무 적게먹나...?
햇반 작은거하나 두부 반모 오이반개 명란 한개 계란프라이 넣는데ㅡㅠ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38 | 06.25 | 34,68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3,66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45,068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6,09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14,124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6902 | 질문 | 살 바른 치킨 에프에 돌려도 괜찮을까? | 00:16 | 27 |
| 26901 | 질문 | 진공포장된 고기 진공 풀어서 소분하고 다시 진공포장 보관해도 괜찮을까? 1 | 06.26 | 50 |
| 26900 | 잡담 | 와 요즘 빵반죽 발효 개잘돼 3 | 06.26 | 184 |
| 26899 | 질문 | 그릭요거트는 생크림이나 크림치즈 대용 뭐가 가능하까? 5 | 06.26 | 167 |
| 26898 | 잡담 | 마카롱 처음 만들었는데 4 | 06.26 | 245 |
| 26897 | 질문 | 혹시 애호박 새우 편마늘 들어간 국수 면 레시피 아는 사람 ㅠㅠㅠㅠ | 06.25 | 130 |
| 26896 | 질문 | 어떤방식의 마카롱이 제일 맛있어? 1 | 06.25 | 124 |
| 26895 | 후기/자랑 | 스콘 3트만에 먹을만해졌다 3 | 06.25 | 552 |
| 26894 | 질문 | 비빔국수할 때 참소스 조금 넣으면 맛있을까 ? 5 | 06.25 | 323 |
| 26893 | 잡담 | 날치알로 뭐해먹을까? 1 | 06.25 | 150 |
| 26892 | 잡담 | 덬들은 수육할 때 어떤 부위 써? 11 | 06.24 | 358 |
| 26891 | 질문 | 핫게에 류수영 떡볶이 매워? 2 | 06.24 | 364 |
| 26890 | 잡담 | 요즘 오이 사는것마다 다 써 4 | 06.24 | 439 |
| 26889 | 잡담 | 다이소 이거 그라인더 괜찮아?? 2 | 06.24 | 599 |
| 26888 | 질문 | 오븐 보고 있는데 위즈웰 GL42하고 인헨스2 보고 있거든? 골라줄 덬 2 | 06.24 | 72 |
| 26887 | 잡담 | 내가 요리하는 오이는 맛업는듯ㅜ 7 | 06.24 | 307 |
| 26886 | 잡담 | 반찬통 어떤거 써? 16 | 06.24 | 412 |
| 26885 | 질문 | 집에 중화면이 있는데 이걸로 뭐 해먹을까? 8 | 06.23 | 319 |
| 26884 | 잡담 | 휘낭시에 레시피 추천해 줄 덬 4 | 06.23 | 167 |
| 26883 | 후기/자랑 | 대형 쿠키 만들기 6 | 06.23 | 74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