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번. 오목한 뚜껑형

2번. 평평판 덮개형
본가에서 둘다 쓰곤있는데
1번은 덮히는 그릇 사이즈가 안맞으면 애매하더라고??
그래서 난 2번이 편하던데, 실리콘이니까 그냥 대충 올려놔도 전자렌지 돌릴 때 안떨어지거든.
대신 1번은 오목하니까 음식이 좀 그릇 밖을 넘치게 담아도, 쪼금 커버가 가능....
독립해서 이제 내껄사야하는데 뭐가좋을까?
난 2번이 땡기긴한데 몇천원 더비싸길래 ㅋㅋ혹시나물어봐


2번. 평평판 덮개형
본가에서 둘다 쓰곤있는데
1번은 덮히는 그릇 사이즈가 안맞으면 애매하더라고??
그래서 난 2번이 편하던데, 실리콘이니까 그냥 대충 올려놔도 전자렌지 돌릴 때 안떨어지거든.
대신 1번은 오목하니까 음식이 좀 그릇 밖을 넘치게 담아도, 쪼금 커버가 가능....
독립해서 이제 내껄사야하는데 뭐가좋을까?
난 2번이 땡기긴한데 몇천원 더비싸길래 ㅋㅋ혹시나물어봐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40 | 06.25 | 35,637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5,70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47,673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6,09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14,124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6902 | 질문 | 살 바른 치킨 에프에 돌려도 괜찮을까? 1 | 00:16 | 43 |
| 26901 | 질문 | 진공포장된 고기 진공 풀어서 소분하고 다시 진공포장 보관해도 괜찮을까? 1 | 06.26 | 58 |
| 26900 | 잡담 | 와 요즘 빵반죽 발효 개잘돼 3 | 06.26 | 209 |
| 26899 | 질문 | 그릭요거트는 생크림이나 크림치즈 대용 뭐가 가능하까? 5 | 06.26 | 173 |
| 26898 | 잡담 | 마카롱 처음 만들었는데 4 | 06.26 | 259 |
| 26897 | 질문 | 혹시 애호박 새우 편마늘 들어간 국수 면 레시피 아는 사람 ㅠㅠㅠㅠ | 06.25 | 132 |
| 26896 | 질문 | 어떤방식의 마카롱이 제일 맛있어? 1 | 06.25 | 128 |
| 26895 | 후기/자랑 | 스콘 3트만에 먹을만해졌다 3 | 06.25 | 560 |
| 26894 | 질문 | 비빔국수할 때 참소스 조금 넣으면 맛있을까 ? 5 | 06.25 | 328 |
| 26893 | 잡담 | 날치알로 뭐해먹을까? 1 | 06.25 | 151 |
| 26892 | 잡담 | 덬들은 수육할 때 어떤 부위 써? 11 | 06.24 | 363 |
| 26891 | 질문 | 핫게에 류수영 떡볶이 매워? 2 | 06.24 | 367 |
| 26890 | 잡담 | 요즘 오이 사는것마다 다 써 4 | 06.24 | 448 |
| 26889 | 잡담 | 다이소 이거 그라인더 괜찮아?? 2 | 06.24 | 607 |
| 26888 | 질문 | 오븐 보고 있는데 위즈웰 GL42하고 인헨스2 보고 있거든? 골라줄 덬 2 | 06.24 | 75 |
| 26887 | 잡담 | 내가 요리하는 오이는 맛업는듯ㅜ 7 | 06.24 | 311 |
| 26886 | 잡담 | 반찬통 어떤거 써? 16 | 06.24 | 419 |
| 26885 | 질문 | 집에 중화면이 있는데 이걸로 뭐 해먹을까? 8 | 06.23 | 322 |
| 26884 | 잡담 | 휘낭시에 레시피 추천해 줄 덬 4 | 06.23 | 171 |
| 26883 | 후기/자랑 | 대형 쿠키 만들기 6 | 06.23 | 75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