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질문 전자렌지 음식데울 때 어떤 덮개가 좋을까???(둘 중 하나)
1,137 10
2025.04.28 14:47
1,137 10
jpkoQk
1번. 오목한 뚜껑형







lKEHuR
2번. 평평판 덮개형



본가에서 둘다 쓰곤있는데

1번은 덮히는 그릇 사이즈가 안맞으면 애매하더라고??

그래서 난 2번이 편하던데, 실리콘이니까 그냥 대충 올려놔도 전자렌지 돌릴 때 안떨어지거든.


대신 1번은 오목하니까 음식이 좀 그릇 밖을 넘치게 담아도, 쪼금 커버가 가능....



독립해서 이제 내껄사야하는데 뭐가좋을까?

난 2번이 땡기긴한데 몇천원 더비싸길래 ㅋㅋ혹시나물어봐

댓글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78 06.25 36,75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6,91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8,46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6,09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4,124
모든 공지 확인하기()
26903 질문 김밥집에서 참치김밥 먹었는데 너무 촉촉하고 맛있었거든 11:43 1
26902 질문 살 바른 치킨 에프에 돌려도 괜찮을까? 2 00:16 53
26901 질문 진공포장된 고기 진공 풀어서 소분하고 다시 진공포장 보관해도 괜찮을까? 1 06.26 63
26900 잡담 와 요즘 빵반죽 발효 개잘돼 3 06.26 228
26899 질문 그릭요거트는 생크림이나 크림치즈 대용 뭐가 가능하까? 5 06.26 177
26898 잡담 마카롱 처음 만들었는데 4 06.26 268
26897 질문 혹시 애호박 새우 편마늘 들어간 국수 면 레시피 아는 사람 ㅠㅠㅠㅠ 06.25 132
26896 질문 어떤방식의 마카롱이 제일 맛있어? 1 06.25 130
26895 후기/자랑 스콘 3트만에 먹을만해졌다 3 06.25 564
26894 질문 비빔국수할 때 참소스 조금 넣으면 맛있을까 ? 5 06.25 331
26893 잡담 날치알로 뭐해먹을까? 1 06.25 151
26892 잡담 덬들은 수육할 때 어떤 부위 써? 11 06.24 365
26891 질문 핫게에 류수영 떡볶이 매워? 2 06.24 370
26890 잡담 요즘 오이 사는것마다 다 써 4 06.24 451
26889 잡담 다이소 이거 그라인더 괜찮아?? 2 06.24 611
26888 질문 오븐 보고 있는데 위즈웰 GL42하고 인헨스2 보고 있거든? 골라줄 덬 2 06.24 75
26887 잡담 내가 요리하는 오이는 맛업는듯ㅜ 7 06.24 313
26886 잡담 반찬통 어떤거 써? 16 06.24 419
26885 질문 집에 중화면이 있는데 이걸로 뭐 해먹을까? 8 06.23 322
26884 잡담 휘낭시에 레시피 추천해 줄 덬 4 06.23 1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