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움바 먹고 싶은데 요즘 파스타 넘 비싸서
열라면 다진마늘 양파 소세지 노란치즈 피자치즈 우유 넣고 투움바 라면 만듬
편의점에서 재료 사오고 빵집 들려서 소스에 찍먹할 빵도 사고
사실 투움바 라면 자체는 라면으로 이런 맛이?! 싶게 맛있지만
막 시판 파스타 능가할 정도의 대단한 맛은 아닌데 빵찍먹은 진짜 맛있었다
맛은 있는데, 양파 다진마늘 빼고 재료 다 샀더니
그냥 파스타 사먹는게 더 쌌다고 한다..... ㅋ ㅋㅋㅋ ㅋ

투움바 먹고 싶은데 요즘 파스타 넘 비싸서
열라면 다진마늘 양파 소세지 노란치즈 피자치즈 우유 넣고 투움바 라면 만듬
편의점에서 재료 사오고 빵집 들려서 소스에 찍먹할 빵도 사고
사실 투움바 라면 자체는 라면으로 이런 맛이?! 싶게 맛있지만
막 시판 파스타 능가할 정도의 대단한 맛은 아닌데 빵찍먹은 진짜 맛있었다
맛은 있는데, 양파 다진마늘 빼고 재료 다 샀더니
그냥 파스타 사먹는게 더 쌌다고 한다..... ㅋ ㅋㅋㅋ ㅋ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19 | 06.24 | 33,91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9,942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1,80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6,574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6899 | 질문 | 그릭요거트는 생크림이나 크림치즈 대용 뭐가 가능하까? 3 | 14:02 | 67 |
| 26898 | 잡담 | 마카롱 처음 만들었는데 1 | 13:18 | 95 |
| 26897 | 질문 | 혹시 애호박 새우 편마늘 들어간 국수 면 레시피 아는 사람 ㅠㅠㅠㅠ | 06.25 | 108 |
| 26896 | 질문 | 어떤방식의 마카롱이 제일 맛있어? 1 | 06.25 | 102 |
| 26895 | 후기/자랑 | 스콘 3트만에 먹을만해졌다 3 | 06.25 | 465 |
| 26894 | 질문 | 비빔국수할 때 참소스 조금 넣으면 맛있을까 ? 3 | 06.25 | 277 |
| 26893 | 잡담 | 날치알로 뭐해먹을까? 1 | 06.25 | 136 |
| 26892 | 잡담 | 덬들은 수육할 때 어떤 부위 써? 11 | 06.24 | 329 |
| 26891 | 질문 | 핫게에 류수영 떡볶이 매워? 2 | 06.24 | 327 |
| 26890 | 잡담 | 요즘 오이 사는것마다 다 써 4 | 06.24 | 403 |
| 26889 | 잡담 | 다이소 이거 그라인더 괜찮아?? 2 | 06.24 | 536 |
| 26888 | 질문 | 오븐 보고 있는데 위즈웰 GL42하고 인헨스2 보고 있거든? 골라줄 덬 2 | 06.24 | 68 |
| 26887 | 잡담 | 내가 요리하는 오이는 맛업는듯ㅜ 7 | 06.24 | 293 |
| 26886 | 잡담 | 반찬통 어떤거 써? 16 | 06.24 | 391 |
| 26885 | 질문 | 집에 중화면이 있는데 이걸로 뭐 해먹을까? 8 | 06.23 | 311 |
| 26884 | 잡담 | 휘낭시에 레시피 추천해 줄 덬 4 | 06.23 | 158 |
| 26883 | 후기/자랑 | 대형 쿠키 만들기 6 | 06.23 | 702 |
| 26882 | 질문 | 황치즈가루 어디게 맛있니 1 | 06.23 | 110 |
| 26881 | 질문 | 파스타 소스 뭐 써? 5 | 06.22 | 395 |
| 26880 | 잡담 | 남자친구 집에 온다고 냄비밥 처음 해봄 | 06.22 | 59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