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열라면으로 만든 투움바 라면
1,095 1
2025.04.16 10:27
1,095 1


투움바 먹고 싶은데 요즘 파스타 넘 비싸서

열라면 다진마늘 양파 소세지 노란치즈 피자치즈 우유 넣고 투움바 라면 만듬

편의점에서 재료 사오고 빵집 들려서 소스에 찍먹할 빵도 사고

사실 투움바 라면 자체는 라면으로 이런 맛이?! 싶게 맛있지만

막 시판 파스타 능가할 정도의 대단한 맛은 아닌데 빵찍먹은 진짜 맛있었다

맛은 있는데, 양파 다진마늘 빼고 재료 다 샀더니

그냥 파스타 사먹는게 더 쌌다고 한다..... ㅋ ㅋㅋㅋ ㅋ


fmFrNV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14 06.25 24,231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9,942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5,53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8,296
모든 공지 확인하기()
26901 질문 진공포장된 고기 진공 풀어서 소분하고 다시 진공포장 보관해도 괜찮을까? 19:06 1
26900 잡담 와 요즘 빵반죽 발효 개잘돼 18:27 23
26899 질문 그릭요거트는 생크림이나 크림치즈 대용 뭐가 가능하까? 4 14:02 85
26898 잡담 마카롱 처음 만들었는데 2 13:18 111
26897 질문 혹시 애호박 새우 편마늘 들어간 국수 면 레시피 아는 사람 ㅠㅠㅠㅠ 06.25 112
26896 질문 어떤방식의 마카롱이 제일 맛있어? 1 06.25 107
26895 후기/자랑 스콘 3트만에 먹을만해졌다 3 06.25 471
26894 질문 비빔국수할 때 참소스 조금 넣으면 맛있을까 ? 3 06.25 282
26893 잡담 날치알로 뭐해먹을까? 1 06.25 137
26892 잡담 덬들은 수육할 때 어떤 부위 써? 11 06.24 332
26891 질문 핫게에 류수영 떡볶이 매워? 2 06.24 332
26890 잡담 요즘 오이 사는것마다 다 써 4 06.24 408
26889 잡담 다이소 이거 그라인더 괜찮아?? 2 06.24 542
26888 질문 오븐 보고 있는데 위즈웰 GL42하고 인헨스2 보고 있거든? 골라줄 덬 2 06.24 69
26887 잡담 내가 요리하는 오이는 맛업는듯ㅜ 7 06.24 295
26886 잡담 반찬통 어떤거 써? 16 06.24 393
26885 질문 집에 중화면이 있는데 이걸로 뭐 해먹을까? 8 06.23 313
26884 잡담 휘낭시에 레시피 추천해 줄 덬 4 06.23 159
26883 후기/자랑 대형 쿠키 만들기 6 06.23 709
26882 질문 황치즈가루 어디게 맛있니 1 06.23 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