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장극보는와중에든 개뜬금없는생각인데 ㅋ
쥔공은 친구많아야겠다ㅋ
빌런이 주인공 주변인들 특히 친구들 하나둘 죽이면서 스토리진행되는데
친구도 지인도없으면 ㅎㅎㅎ 스토리진행안됨ㅋ 친구없으면 3부작으로끝날수도ㅋ
게다가 빌런이 그렇게 죽여도 한두명쯤은 남아야 주인공이 미치지않지ㅋ
쥔공은 친구많아야겠다ㅋ
빌런이 주인공 주변인들 특히 친구들 하나둘 죽이면서 스토리진행되는데
친구도 지인도없으면 ㅎㅎㅎ 스토리진행안됨ㅋ 친구없으면 3부작으로끝날수도ㅋ
게다가 빌런이 그렇게 죽여도 한두명쯤은 남아야 주인공이 미치지않지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