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장극보는와중에든 개뜬금없는생각인데 ㅋ
쥔공은 친구많아야겠다ㅋ
빌런이 주인공 주변인들 특히 친구들 하나둘 죽이면서 스토리진행되는데
친구도 지인도없으면 ㅎㅎㅎ 스토리진행안됨ㅋ 친구없으면 3부작으로끝날수도ㅋ
게다가 빌런이 그렇게 죽여도 한두명쯤은 남아야 주인공이 미치지않지ㅋ
쥔공은 친구많아야겠다ㅋ
빌런이 주인공 주변인들 특히 친구들 하나둘 죽이면서 스토리진행되는데
친구도 지인도없으면 ㅎㅎㅎ 스토리진행안됨ㅋ 친구없으면 3부작으로끝날수도ㅋ
게다가 빌런이 그렇게 죽여도 한두명쯤은 남아야 주인공이 미치지않지ㅋ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67 | 06.25 | 41,437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0,52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56,30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43,90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28,313 | |
| 공지 | 알림/결과 | 📺 차방 중드/대드 & 영화 가이드 🎬 104 | 20.05.23 | 406,131 |
| 공지 | 알림/결과 | 차이나방 오픈 알림 56 | 16.04.13 | 177,023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615715 | 잡담 | 오늘 너무 이뻤던 최애 자랑 | 22:10 | 69 |
| 615714 | 잡담 | 포상은도 아이돌 출신은 아니지? | 22:08 | 29 |
| 615713 | 잡담 | 녹비홍수 같은 드라마 1 | 22:07 | 24 |
| 615712 | 잡담 | 숏폼 일가삼구재동반 한자막 다시 뜨면 2 | 21:59 | 95 |
| 615711 | 잡담 | 최애 행사 갔다가 푸동 공항 가는 중임 3 | 21:59 | 144 |
| 615710 | 후기 | 증경화 신작영화 무인 보고 왔다.... 4 | 21:41 | 202 |
| 615709 | 잡담 | 서권일몽 본다고 했을때 덬들이 보다가 차방으로 오라고 했는데.. 5 | 21:41 | 185 |
| 615708 | 잡담 | 나 5월초에 월린기기보고 차방 오랜만이거든 요즘 뭐보면 되니 6 | 21:33 | 102 |
| 615707 | 잡담 | 남부당안 시작했는데 재밌다 2 | 21:18 | 87 |
| 615706 | 잡담 | 밑에글 보고 삼경설 보고있는데 3 | 21:14 | 336 |
| 615705 | 잡담 | 태양을 보지 않았다면 마지막화 보는데 미쳤어 3 | 21:01 | 174 |
| 615704 | 잡담 | 아이치이 2배속하면 끊기듯이 나오는 거 흔해? 1 | 20:57 | 74 |
| 615703 | 잡담 | 헝디엔 출퇴근 가면 진짜 사람 많던데 6 | 20:53 | 523 |
| 615702 | 잡담 | 축옥 볼만한지 궁금해 31 | 20:49 | 423 |
| » | 잡담 | 진짜 개뜬금없는 생각인데 ㅋ 1 | 20:45 | 276 |
| 615700 | 잡담 | 위티비다운 받는 덬 있을까? 1 | 20:44 | 211 |
| 615699 | 잡담 | 퍼즐 | 20:33 | 19 |
| 615698 | 잡담 | 치하 핑크뮬리에서 헤어지는 장면 보는데 슬프긴 한데 5 | 20:28 | 293 |
| 615697 | 잡담 | 니급아적희환 예전에 하차했다가 다시 보는데 재밌다 1 | 20:19 | 180 |
| 615696 | 잡담 | 헝디엔 한번쯤 가보고 싶다 15 | 20:17 | 46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