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골두 원작 다 읽었는데 난 쌍궤랑 비슷할 줄 알았거든
근데 쌍궤야말로 진짜 순한맛이고
야구골두 미쳤다 소리 절로 나와 ㅋㅋㅋㅋ
개인적으론 이걸 드라마로 찍을 생각을 했다는게 놀라울 정도라서ㅋㅋㅋ
진짜 아주아주 큰 줄기만 남겨두고 다 각색하려나
남주가 원작 소설에 비해 넘 착하게 생겨서 적응안될정도던데ㅋㅋㅋ
장정의는 소설에서 묘사되는 이미지랑 잘 어울리긴 해
궁금하다 어떻게 나올지
감독이 유명한 사람이지??
근데 쌍궤야말로 진짜 순한맛이고
야구골두 미쳤다 소리 절로 나와 ㅋㅋㅋㅋ
개인적으론 이걸 드라마로 찍을 생각을 했다는게 놀라울 정도라서ㅋㅋㅋ
진짜 아주아주 큰 줄기만 남겨두고 다 각색하려나
남주가 원작 소설에 비해 넘 착하게 생겨서 적응안될정도던데ㅋㅋㅋ
장정의는 소설에서 묘사되는 이미지랑 잘 어울리긴 해
궁금하다 어떻게 나올지
감독이 유명한 사람이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