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이짜이 너무 귀여워 햇살여주 ㄹㅈㄷ 그리고 장루랑 거의 뭐 그냥 이성애폭격기 보는 내내 왐마야... 하면서 봄
근데 너무 애기들 연애때부터 보니까 성인 되고 결혼할 때는 약간 낯가렸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ㅜㅜ
그냥 슴슴하게 대충 보기 좋은듯? 너무 고난이 없어서 엄청 취향은 아니었지만 ost가 잘어울리고 딱 지금 계절에 보기 좋았엉
짜이짜이 너무 귀여워 햇살여주 ㄹㅈㄷ 그리고 장루랑 거의 뭐 그냥 이성애폭격기 보는 내내 왐마야... 하면서 봄
근데 너무 애기들 연애때부터 보니까 성인 되고 결혼할 때는 약간 낯가렸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ㅜㅜ
그냥 슴슴하게 대충 보기 좋은듯? 너무 고난이 없어서 엄청 취향은 아니었지만 ost가 잘어울리고 딱 지금 계절에 보기 좋았엉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