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나 호감배들 때문에 의리로 13화까지 봤는데 하차야
13화까지 오는 내내 단 한순간도 재미 포인트를 못찾음ㅠ
아무리 별로인 들마라도 보다보면 조금 괜찮은 부분이 있는데 이건 너무 무색무취야
모든 내용이 얼레벌레 스리슬쩍 넘어가버림.....
여주 관리 되는 내용인데 그렇다고 막 여주가 돋보이는 에피가 있는 것도 아니고
남주는 언제 저렇게 여주한테 죽고 못살게 됐는지 모르겠고.
내가 너무 마라맛에 길들여졌나....너무 내용이 전래동화같음
와....나 호감배들 때문에 의리로 13화까지 봤는데 하차야
13화까지 오는 내내 단 한순간도 재미 포인트를 못찾음ㅠ
아무리 별로인 들마라도 보다보면 조금 괜찮은 부분이 있는데 이건 너무 무색무취야
모든 내용이 얼레벌레 스리슬쩍 넘어가버림.....
여주 관리 되는 내용인데 그렇다고 막 여주가 돋보이는 에피가 있는 것도 아니고
남주는 언제 저렇게 여주한테 죽고 못살게 됐는지 모르겠고.
내가 너무 마라맛에 길들여졌나....너무 내용이 전래동화같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