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헝디엔 가서 최애 보고 왔는데
한번 보니 계속 보고 싶다ㅠㅠㅠ
글서 이따 브랜드 행사 있는데 상해라 가깝기도 해서
무박2일로 상해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차피 7월부터는 일이 바빠져서 못가니
볼 수 있을때 많이 봐두려고....
얼마전에 헝디엔 가서 최애 보고 왔는데
한번 보니 계속 보고 싶다ㅠㅠㅠ
글서 이따 브랜드 행사 있는데 상해라 가깝기도 해서
무박2일로 상해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차피 7월부터는 일이 바빠져서 못가니
볼 수 있을때 많이 봐두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