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메인스트림 안되니까 이 쪽으로 바짝 버는거 같긴함ㅋㅋㅋㅋ태국처럼 활동하는거 같네 역애는 너무 대박터지고 별별 일로 시끄러워서 다 막힌거 같은데 다른 드라마는 엄청 열심히 하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