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기준 때깔은 나쁘지않은데
(돈을 많이쓴 느낌은 아니지만)
내용이 알맹이가 너무없어ㅠㅠㅠ
물 2배넣은 라면맛ㅜㅜ
개연성없어도 마라맛으로 가던가
아니면 꼼꼼한 스토리로 가던가
뭐라도 방향성이 있어야하는데
운수행은 밍숭맹숭혀
내기준 때깔은 나쁘지않은데
(돈을 많이쓴 느낌은 아니지만)
내용이 알맹이가 너무없어ㅠㅠㅠ
물 2배넣은 라면맛ㅜㅜ
개연성없어도 마라맛으로 가던가
아니면 꼼꼼한 스토리로 가던가
뭐라도 방향성이 있어야하는데
운수행은 밍숭맹숭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