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쟁 너무 복잡한상황이라 ai번역으로도 머리아파서 지금 스탑한 상황이긴한데
예고편 풀린게 찐으로 여주가 남주한테 활쏘는거면 원작보다 더 혐관일수도 있겠다
원작은 그래도 여주없는상황에서 여주 부하들이 추격하다 한명이 다른 신료 명으로 남주 죽이려고함
남주는 고백하고 거절당하고 떠나는데 여주가 죽이려했던건가 오해하고 애증혐관인거
근데 예고처럼 여주가 소려 겨누고 활쏘는거로 나오면 더 혐관일듯
근데 소설원작읽다 보니까 각색 진짜 잘했어야할것같음 재미는 있는데 너무 방대해 ..인물마다 서사가 많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