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정치부분이 뭔가 중구난방인 느낌임
이해력이 딸리는건지 뭐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감이 안잡힘;
남주 무안후로 복귀했으니 좀 하나로 엮이려나
정치쪽에 이해가 안되니까 남여주 나오는 장면이랑 임안가좍들 나오는씬 말고는 집중력 떨어짐
근데 임안 가좍들도 그렇게 되고...ㅠㅠ
특히 정치부분이 뭔가 중구난방인 느낌임
이해력이 딸리는건지 뭐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감이 안잡힘;
남주 무안후로 복귀했으니 좀 하나로 엮이려나
정치쪽에 이해가 안되니까 남여주 나오는 장면이랑 임안가좍들 나오는씬 말고는 집중력 떨어짐
근데 임안 가좍들도 그렇게 되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