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드보다 문득 든 생각인데 왜 신분이 높으면 머리에 힘을 많이 쓰게된걸까
무명의 더쿠
|
15:03 |
조회 수 234
약간 권력의 상징처럼 가체형식? 그런 머리 하는거 우리나라도 그랬고
일본도 약간 오다가다 그런 사진 본거같고
걍 유럽쪽도 귀족들 가발로 누가누가 높게 쌓나 경쟁하듯 머리에 힘쓴것도 그렇고
그런 양상이 비슷하게 생기게된 원인이 뭔지 궁금함
머리 관리가 힘들어서 돈 있을수록 그게 가능하단 그런 상징이 된건지 이런거 갑자기 궁금해짐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