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궤 린쑤이 본인 목소리인가?? https://theqoo.net/china/4255457471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76 딜리버리맨 댐 핫이 아니고 본인 목소리 댐 핫인데ㅋㅋㅋㅋ 이어폰 공간음향 틀어놓고 보는데 린쑤이 나올때마다 귀가 간지러워 ㅋㅋㅋ 중국어 할때보다 영어할때가 진짜 더 낮아지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