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랑 부인이 몇날며칠 내내 합방했다는 내용이 나오는데 날짜가 바뀌어도 둘다 같은 헤메코임ㅋㅋ 진짜 개성의 없네
내가 얼마전에 서양 사극 보고와서 그런가 거기서는 몇초라도 날짜 바뀌면 드레스 수십벌씩 입더라고
다른 중드도 몇번은 의상 바뀌었던거 같은데 가로숏드 볼때 주연들 같은 의상 계속 입고 나오는거 생각났음
글구 의상 나름 화려하고 배우들 보정 빡세게 해준거 같은데 연출때문인지 미감이 고급스런 느낌은 안나는거 같아
내가 얼마전에 서양 사극 보고와서 그런가 거기서는 몇초라도 날짜 바뀌면 드레스 수십벌씩 입더라고
다른 중드도 몇번은 의상 바뀌었던거 같은데 가로숏드 볼때 주연들 같은 의상 계속 입고 나오는거 생각났음
글구 의상 나름 화려하고 배우들 보정 빡세게 해준거 같은데 연출때문인지 미감이 고급스런 느낌은 안나는거 같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