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향밀 엄청 재밌게 봤었고
그 외에는 본게 없어서 진짜 아무것도 모름 ㅎㅎ
갑자기 다시 보고싶어지는데 아무래도 ㄷㅂㄱㅈ문제가 좀 걸려서 말야..
친구한테 작품하나 추천받아서 보기시작했는데 이것도 문제가 좀 있더라고ㅠㅠ
(이미 시작한 거라 하차할말 고민중 ㅠㅠ)
암튼 무협물도 좋고 신선나오고 하는것도 다 좋아
아 궁중암투만 빼고 ㅎㅎ
혹시 추천해 줄 수 있을까?
그 외에는 본게 없어서 진짜 아무것도 모름 ㅎㅎ
갑자기 다시 보고싶어지는데 아무래도 ㄷㅂㄱㅈ문제가 좀 걸려서 말야..
친구한테 작품하나 추천받아서 보기시작했는데 이것도 문제가 좀 있더라고ㅠㅠ
(이미 시작한 거라 하차할말 고민중 ㅠㅠ)
암튼 무협물도 좋고 신선나오고 하는것도 다 좋아
아 궁중암투만 빼고 ㅎㅎ
혹시 추천해 줄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