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도 재밌는데 그래도 난 메인이 더 좋은듯
남주는 이미 여주를 너무 좋아해서 계략 질투 장난아닌데
여주는 남주 첫사랑 자기인줄 모르고 신경쓰는게 귀여움
비밀연애도 간질간질하고 서로 다른사람한테 여지 안주는것도 좋고 딱히 고구마 없어서 보기 편했어
서브도 재밌는데 그래도 난 메인이 더 좋은듯
남주는 이미 여주를 너무 좋아해서 계략 질투 장난아닌데
여주는 남주 첫사랑 자기인줄 모르고 신경쓰는게 귀여움
비밀연애도 간질간질하고 서로 다른사람한테 여지 안주는것도 좋고 딱히 고구마 없어서 보기 편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