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공식 문서(?)는 다 성씨 획순에 본명 표기인가봐
손려는 본명 예명 뭐가 다르지 했는데 한자가 살짝 다르네;
디리러바 구리나자는 본명 긴 거 고대로 적는 거 신기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