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생삼세 나 속터지는 구간에 왔어 다른 사람들은 이거 본방때 어떻게 봤지
무명의 더쿠
|
15:09 |
조회 수 133
소금이 자해공갈해서 천신대 뛰어내린 구간이야
소소 불쌍해서 어째 눈도 잃어 근데 그 눈을 야화가 거둬 야화가 소금 좋아하는걸로 오해도 해 어떻게 견디란 말이야
삼생 재밌어 재밌는데 속터져 빨리 지나가고 사이다를 보고 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