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금이 자해공갈해서 천신대 뛰어내린 구간이야
소소 불쌍해서 어째 눈도 잃어 근데 그 눈을 야화가 거둬 야화가 소금 좋아하는걸로 오해도 해 어떻게 견디란 말이야
삼생 재밌어 재밌는데 속터져 빨리 지나가고 사이다를 보고 싶어
소소 불쌍해서 어째 눈도 잃어 근데 그 눈을 야화가 거둬 야화가 소금 좋아하는걸로 오해도 해 어떻게 견디란 말이야
삼생 재밌어 재밌는데 속터져 빨리 지나가고 사이다를 보고 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