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쁘긴한데...!!! 그 뭔가 소탈한 그 느낌이...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나 아반떼풀체 외장은 적응해서 이뻐보이는데 내장은 아무리봐도 모르겠음..
- 19:53
- 조회 7
- 자동차
-
- 기아 / 현대차 비교하면 디자인은 확실히 기아가 예쁜듯
- 19:11
- 조회 68
- 자동차
-
- 그랜저는 그래도 어느정도 나이대가 있는 연령층이 타는 차? 이미지가 강햐서 내부가 그렇게 올드해보이지 않았는데
- 17:23
- 조회 131
- 자동차
-
- 아방이 풀체 무슨일이야...
- 16:59
- 조회 157
- 자동차
-
- 카니발보다 셀토스가 더 못생겼다..
- 16:11
- 조회 240
- 자동차
-
- 셀토스덬 아닌 덬들만 대답 plz 셀토스 어떤 이미지임
- 15:52
- 조회 158
- 자동차
-
- 블랙박스 바꿀건데 화각도 중요해???
- 15:34
- 조회 30
- 자동차
-
- 이미지 보고 코나 외장 색상 골라주라!! 에그펄 vs 사그
- 13:55
- 조회 213
- 자동차
-
- 자석 붙여놓으면 누가 훔쳐갈수도 있대서 주차하면 바로 떼서 차에 넣어두고 나갈때는 다시 붙이는 방식으로 쓰려고 하거든?
- 13:19
- 조회 213
- 자동차
-
- 차 안사고 장기렌트 하는 사람들도 꽤 많나봄
- 13:13
- 조회 313
- 자동차
-
- 운전재밌어
- 12:24
- 조회 120
- 자동차
-
- 덬들은 몇시간 운전이 한계야?
- 11:59
- 조회 234
- 자동차
-
- 새차 나오고 그 다음주에 친구들이랑 여행가는데 괜찮으려나
- 10:29
- 조회 187
- 자동차
-
- 보초덬 출차하다가 옆차 긁었는지 아닌지 긴가민가함ㅠㅠ
- 09:24
- 조회 225
- 자동차
-
- 아반떼 너무 이쁘다 ㅠㅠ
- 01:27
- 조회 347
- 자동차
-
- 신차 한번 사면 보통 몇년 타?
- 00:05
- 조회 375
- 자동차
-
- 썬팅 30/15/15면 어떤거야?
- 06-26
- 조회 291
- 자동차
-
- 블랙박스 새거로 교체할 생각인데 출장 불러본 덬들 있어?
- 06-26
- 조회 123
- 자동차
-
- 메타몽 키링도 내쥬라
- 06-26
- 조회 66
- 자동차
-
- 다음차 고민 좀 들어줘 ev3 vs cn8
- 06-26
- 조회 147
-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