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보니까 아이나비 QXD9000미니 많이 사용하던데
최근에 9900이 나와서 이걸로 보고 있거든?
9000은 전후방 130도고 9900은 전방122,후방124더라고..
뭐로 사는게 나을까??
아니면 아예 가성비로 아이나비 VX3000쓰려고 하는데
이건 전방 155도 후방 124도야 가격은 다른것보다 9000보다 4만원 저렴해
같이 고민 좀 해주라 부탁해ㅠㅠ머리가 뽀개질거같아ㅜㅜㅜㅜ
최근에 9900이 나와서 이걸로 보고 있거든?
9000은 전후방 130도고 9900은 전방122,후방124더라고..
뭐로 사는게 나을까??
아니면 아예 가성비로 아이나비 VX3000쓰려고 하는데
이건 전방 155도 후방 124도야 가격은 다른것보다 9000보다 4만원 저렴해
같이 고민 좀 해주라 부탁해ㅠㅠ머리가 뽀개질거같아ㅜ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