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며칠은 5분거리도 너무 긴장되고 무서웠는데 이게점점 없어지는구나
초보로써 차선변경이랑 주차가 제일 무서운데 차선은 못끼면 돌아간다라고 생각하니 편해지고 주차는 많이 해보는 수밖에 없는거 같아
운전한지 한달 좀 넘었는데 이제 좀 먼거리도 가보고 싶고 운전하는게좋아서 자꾸 나가고 싶네(기름값 어쩔..)
모든 보초들 다 ㅎㅇㅌ
초보로써 차선변경이랑 주차가 제일 무서운데 차선은 못끼면 돌아간다라고 생각하니 편해지고 주차는 많이 해보는 수밖에 없는거 같아
운전한지 한달 좀 넘었는데 이제 좀 먼거리도 가보고 싶고 운전하는게좋아서 자꾸 나가고 싶네(기름값 어쩔..)
모든 보초들 다 ㅎㅇ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