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급끼리 비교했을때 난 싹다 기아가 예쁘고 현대 너무못생김특히 suv 라인은 왜 기아가 잘팔리는지 이해감아방이는 예외로 그 급에 디자인도 예뻤는데 이번 풀체 넘 실망해서 투싼 풀체도 기대 다 죽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