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면 최소한 도로교통 필기 시험 통과자만 자전거 구매 가능하게 하든가....
오늘 사거리에서 신호고 차선이고 다 무시하고 (중앙선도 무시) 어영부영 대충 가는 자전거 봐서 저거 사고 날까봐 조마조마 하며 지켜보면서 한 생각임
진짜 운 좋아서 사고 안 났지 언젠가 크게 사고나서 죽을 것 같았다
아니면 최소한 도로교통 필기 시험 통과자만 자전거 구매 가능하게 하든가....
오늘 사거리에서 신호고 차선이고 다 무시하고 (중앙선도 무시) 어영부영 대충 가는 자전거 봐서 저거 사고 날까봐 조마조마 하며 지켜보면서 한 생각임
진짜 운 좋아서 사고 안 났지 언젠가 크게 사고나서 죽을 것 같았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