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허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이 있어서 계속 회피해온 세월이 길어필기도 막막했는데 어케 통과했다일단 학원에서 4시간 (2일 2시간씩) 교육 받고 시험봐보자는데보통 이정도로 하면 평범한 편이야? 아니면 모자라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