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초 출근길에 사고날뻔함
1차로만 좌회전이고 2,3차로 직진이라 가고 있는데
갑자기 왼쪽차가 좌측으로 안빠지고 차가 가까워지더니 겁나 가까이 붙어서 위험했는데 걍 쌩하고 가버림 ㅁㅊ
놀라서 빵도 안나오고 뒤,옆차에 비상등만 켰는데 앞에 가서도 위험하게 차선 넘나들면서 가더라
대체 운전은 왜 저따구로 하는걸까
보초 출근길에 사고날뻔함
1차로만 좌회전이고 2,3차로 직진이라 가고 있는데
갑자기 왼쪽차가 좌측으로 안빠지고 차가 가까워지더니 겁나 가까이 붙어서 위험했는데 걍 쌩하고 가버림 ㅁㅊ
놀라서 빵도 안나오고 뒤,옆차에 비상등만 켰는데 앞에 가서도 위험하게 차선 넘나들면서 가더라
대체 운전은 왜 저따구로 하는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