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 뿌린거 유럽에서도 해? 아니면 온리 부리랑이야? https://theqoo.net/bts/4258153553 무명의 더쿠 | 15:15 | 조회 수 712 지금 유럽 폭염으로 난리라 스페인도 40도넘고ㅜㅜ공연중에 물 뿌리면 쫌 낫지않을까싶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