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itssammy35/status/2070084763365335099
ㅋㅋㅋㅋㅋㅋㅋ
https://x.com/itssammy35/status/2070084763365335099
ㅋㅋㅋㅋㅋㅋㅋ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16 | 06.25 | 27,61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0,57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7,27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8,855 | |
| 공지 | 알림/결과 | ♔♔♔방탄소년단 마스터 가이드♔♔♔ 356 | 20.12.03 | 603,023 |
| 공지 | 알림/결과 | ▶▶▶ 방탄소년단(BTS) 게시판 독립 메뉴 오픈 안내 198 | 17.06.21 | 278,643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778418 | 잡담 | 혹시 미국 우리 오레오 미국에서 얼마 정도 하는지 아는 덬 있어? 1 | 20:41 | 34 |
| 3778417 | 잡담 | 애들 공연할때만이라도 지금 한국날씨 주고싶다.. 2 | 20:33 | 126 |
| 3778416 | 잡담 | 우리 새벽에 콘서트 맞지? 7 | 20:05 | 497 |
| 3778415 | 잡담 | 석진이 보고싶다 6 | 19:45 | 225 |
| » | 잡담 | 영국 퀴즈쇼에 석진이 나옴ㅋㅋㅋ 6 | 19:38 | 384 |
| 3778413 | 잡담 | 석지니 의상 진짜 찰떡 4 | 19:34 | 517 |
| 3778412 | 잡담 | 아리라면 봉골레 봉지 먹어봤거든 3 | 19:28 | 507 |
| 3778411 | 잡담 | 4년전 오늘 김석진😇 11 | 19:25 | 304 |
| 3778410 | 잡담 | 정구기 이거 찰떡이다 27 | 18:04 | 1,172 |
| 3778409 | 잡담 | 해지는데 인투더선 리허설하는 애들 목소리 들린다 9 | 17:29 | 1,450 |
| 3778408 | 스퀘어 | 대만 왓슨 에 티르티르 태형이들 봐바! 7 | 17:13 | 599 |
| 3778407 | 교환 | 부산콘 럭드 교환 구해! | 16:59 | 210 |
| 3778406 | 교환 | 아리랑 럭드 교환 | 16:50 | 275 |
| 3778405 | 후기 | 앨범키링 잘 도착했어! 2 | 16:47 | 142 |
| 3778404 | 잡담 | 석진이 사진으로 빽빽한 옷 입은 멕시코 남팬 17 | 16:47 | 907 |
| 3778403 | 잡담 | 윤기는 어떻게 깜고를 키울생각했을까... 3 | 16:42 | 387 |
| 3778402 | 잡담 | 탕이 손민수 21 | 16:29 | 989 |
| 3778401 | 잡담 | 김석진 개설렘 13 | 15:53 | 792 |
| 3778400 | 후기 | 앨범키링 후기💜 1 | 15:44 | 208 |
| 3778399 | 잡담 | 아이긴 세일이네? 10 | 15:22 | 5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