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더쿠X더마틱스 리페어💚더마틱스 리페어 마이크로콘 스팟 패치 + 더마틱스 리페어 울트라 스팟 패치 체험단 (100명)
40 |
00:05 |
1,450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407,412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726,150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294,171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032,112 |
|
공지
|
알림/결과 |
♔♔♔방탄소년단 마스터 가이드♔♔♔
355 |
20.12.03 |
601,222 |
|
공지
|
알림/결과 |
▶▶▶ 방탄소년단(BTS) 게시판 독립 메뉴 오픈 안내
198 |
17.06.21 |
277,14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3777033 |
잡담 |
아미랑 방탄 핸드사인 해보는게 로망이었는데
3 |
06.14 |
375 |
|
3777032 |
잡담 |
아 그리고 발롯코 때 그 전자깃발(?)들도 정리됐더라
5 |
06.14 |
546 |
|
3777031 |
잡담 |
그래 국악 방탄노래 리믹스를 못할거면 차라리 거기 화면에 뜨는 가사로 된거 틀던가
|
06.14 |
108 |
|
3777030 |
잡담 |
나 한달만 있으면 애들 또 본다
6 |
06.14 |
715 |
|
3777029 |
잡담 |
애들 보컬 뭔가 벽을 한번 더 깨고 오른 느낌이야
4 |
06.14 |
319 |
|
3777028 |
잡담 |
웰컴센터에서 전문가분들이 풀메이크업도 해주시더라고
3 |
06.14 |
418 |
|
3777027 |
잡담 |
내가 찍은 태형이👋🏻
9 |
06.14 |
455 |
|
3777026 |
잡담 |
맏막 모해 ㅋㅋㅋㅋㅋㅋㅋ
9 |
06.14 |
719 |
|
3777025 |
잡담 |
국악 나오다가 콘서트 시작하는 그 지점이 너무 애매해
6 |
06.14 |
353 |
|
3777024 |
잡담 |
보땡샵~
1 |
06.14 |
100 |
|
3777023 |
잡담 |
화면에 특효인지 필터인지 그거도 좀 적당히
5 |
06.14 |
247 |
|
3777022 |
잡담 |
무대에서 뭘 하는건 하는거고 vcr을 선명하게 틀어라
|
06.14 |
88 |
|
3777021 |
잡담 |
내가 찍은 석지니 씨익
25 |
06.14 |
619 |
|
3777020 |
잡담 |
예술 뭐 다 좋은데 그냥 애들 노는 컨셉으로 찍는 비디오가 오히려 인터미션으로는 나아보임
6 |
06.14 |
226 |
|
3777019 |
잡담 |
근데 그 천들고 뛰어오고 나가고 하는거는 뭐 이번 앨범이랑 연관성이 있는거야?
6 |
06.14 |
374 |
|
3777018 |
잡담 |
ㅇㅂㅌ 그 렌즈부착해서 쓰는 카메라 화질 진짜 좋더라
31 |
06.14 |
776 |
|
3777017 |
잡담 |
부산러들 부러워짐
7 |
06.14 |
491 |
|
3777016 |
잡담 |
엄마가...스윔 모자보고 저것도 기프트녜
2 |
06.14 |
265 |
|
3777015 |
잡담 |
나이키 커스텀 서울도 돼?
1 |
06.14 |
146 |
|
3777014 |
잡담 |
난 인터미션? 그때가 힘들던데
14 |
06.14 |
6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