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로얄보단 흐리지만 나름 선명한거같고 무엇보다 빛반사가 안심해서 만족스. 어두운데서 붙여가지고 먼지 세개 들어간건 나중에 스킨 붙이고나서 알았어 ㅠ 그래도 예뿌다
잡담 미니파워에 ar 나노텍스처 저반사필름 붙여봤는데 괜찮네
140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Ar로얄보단 흐리지만 나름 선명한거같고 무엇보다 빛반사가 안심해서 만족스. 어두운데서 붙여가지고 먼지 세개 들어간건 나중에 스킨 붙이고나서 알았어 ㅠ 그래도 예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