갔다오고 나니까 괜히 놓친 부분들 생각나면서 아쉽고 더 자세히 하나하나 보고올걸 후회도 됨ㅜㅜㅋㅋㅋㅋㅋ 주말에 시간이 안돼서 목욜날 갔다온건데 아직까지 여운이 남음..ㅋㅋㅋㅋㅋㅋ 갠적으로 1년에 두번 열렸으면 좋겠다 1년 어떻게 기다려..ㅜㅜ
잡담 이번이 첫 도서전이었고 목욜날 갔다왔는데 또 가고싶어서 계속 생각나
224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