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 10권은 훨 넘게 사왔을거 같음 1년에 한번있는 도서축제인데 온갖 출판사들 도서인들 다 모인건 넘 좋았지만 할인율이 진짜 정말 아쉬움..
잡담 도서전에서 30퍼 정도는 할인됐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싶음
265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럼 10권은 훨 넘게 사왔을거 같음 1년에 한번있는 도서축제인데 온갖 출판사들 도서인들 다 모인건 넘 좋았지만 할인율이 진짜 정말 아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