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어 도서전 맞음
나 어제 다녀왔었는데
진짜로 끼어죽겠다싶은 순간이 몇번있었거든??
오늘 다녀온 지인도 진짜 힘들었다고 하고ㅠㅠ
내가 봤을땐 이게 박람회장 면적 대비
사람을 너무 많이 받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드는데
오후에는 정말로 자칫잘못하면 인명사고 나겠다 싶었음....
난 이제 내년엔 무서워서 안가려고ㅠㅠ
나 어제 다녀왔었는데
진짜로 끼어죽겠다싶은 순간이 몇번있었거든??
오늘 다녀온 지인도 진짜 힘들었다고 하고ㅠㅠ
내가 봤을땐 이게 박람회장 면적 대비
사람을 너무 많이 받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드는데
오후에는 정말로 자칫잘못하면 인명사고 나겠다 싶었음....
난 이제 내년엔 무서워서 안가려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