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귀엽네 하지만 살 생각은 없음 하고 갔는데창비에서 본의아니게 6만원 이상 쓰고나온 사람 이걸 주길래 엥????? 하고 받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거 사무실 파티션에다가 달아둘까봐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