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해나 작가 혼모노, 두고 온 여름 봤는데둘 다 그저 그랬거든근데 기담 좋아하고인비인 초판만 양장이래서 갖고싶음 ㅋㅋㅋ읽어보고 싶기도 하고 ..그냥 도서관에 들어올 때까지 기다렸다 읽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