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도서전 오픈런 별거아닌 후기!
253 1
2026.06.24 20:42
253 1
목표: 창비 독서중 마그넷 , 문동 먼슬리 2권, 위픽 날개 , 인간선언 도서 


8시쯤 도착하니까 사람 좀 많았어ㅜㅜ 은근 많음 창비가 1번이라 b홀로 가서 줄섰고 

앉아서 한시간 정도 기다리다가 9시쯤 팔찌받고 문앞에서 기다리다가 10시 10분 전쯤부터 입장 시켜주더랍 


바로 창비가서 마그넷이랑 샀는데 빠르게 줄어듬 .... 먼저 가길 잘했다 ! 

문동은 작년에 너무 품절대란 계산줄 등등에 두려워서 먼저 갔는데 먼슬리 재고 엄청 많고 계산줄 빨리빠지더라 


그리고 위픽 진짜 10시 15분쯤 도착해서 구경하면서 날개 집었는데 틈틈히 직원분들이 채우는것 같긴한데 그렇게 빠르진 않더라고 부스가 엄청 작은느낌.. 혼잡해... 그러다 파과 궁금해서 찾아보는데 없더라.... 없다고 없다고 ??? 에이 채우겠제 계산이나 하자 하고 10시 25분쯤 줄서서 11시 5분쯤 결제 왼료했는데 중간에 파과 품절 소식 들음 

> 추측인데 3권이상 산 사람등은 2권으로 제한하고 수량 줄인데... 그렇게 생긴 재고  다시 진열 하고 하느라 좀 늦게 품절뜬듯 

그리고 여기 계산기가 2대라 시간이 좀 걸리더라고 ㅠ ㅠ 


그뒤에 인간선언 책이랑 뱃지 사고 , 민음사는 너무 붐비기도 하고 이번 굿즈는 딱히 취향이 아니라서 패스했고 윌라 타포린백 귀여워!!!!!! 교보문고 > 교보생명 어플 설치 미리 해서 편했어 여기 수박 책갈피랑 할인쿠폰 키캡키링을 얻을 수 있어  > 밀리나 예스24같은데는 안갔고 소전천권타포린백 거대해! 튼튼하고 손잡이가 두종류가 달려있어서 너무 편했어 !! 소전천권이랑 300권 키링 사고 바로 빠짐 


이번이 세번째 도서전인데 첫 날 평일인데 진짜 사람 너무 많아 ㅜㅜㅜ 

위픽 키링? 책갈피 키링은 진짜 꺼내기도 힘들정도로 사람 많으니 

좋아하는 위픽이 있다면, 가지고 싶은게 있다면 미리 정해가자... 인당 3장이래


짐영사 ... 게임이 있어서 더 붐비고 오이뮤 이리저리 치이다 도망나옴 

미니 부스들 ... 파도 가고싶었는데 사람이 많아서 못들어갔는데 걍 사람이 많아 ㅠ 

민음사는 그 굿즈 소진되면 여전히 부스에 사람은 많지만 계산대 줄은 짧아져!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39 00:05 14,47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5,20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0,42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68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1,501
공지 알림/결과 ✅2025 도서방 설문조사 결과✅ 23 01.01 7,370
공지 알림/결과 📚도서방 챌린지 & 북클럽 & 오늘의 기록 & 올해의 책📚 65 22.01.14 114,533
모든 공지 확인하기()
58880 잡담 예전에 억지로 읽은 책들 지금 읽으면 괜찮을까? 21:43 27
58879 잡담 먼클 겨우 충동구매 참음 2 21:34 107
58878 잡담 최근 도서전 보면 양가감정 미침 2 21:22 259
58877 잡담 먼슬리 클래식 시리즈 도서방 검색해서 겨우 링크 찾음.. 첨사봐 5 21:20 154
58876 잡담 오늘 도서전 가서 사온 책! 4 21:17 282
58875 잡담 쥬디할머니 읽는데 통찰력이 남다르다 1 21:14 92
58874 잡담 먼클 추가해서 더 구매하고싶은데 낮에 결제한거 취소해도 되겠지? 5 20:54 188
» 잡담 도서전 오픈런 별거아닌 후기! 1 20:42 253
58872 잡담 먼클 야간비행... 나도 색 바랬더라 8 20:32 410
58871 잡담 알라딘이북 잘 돼? 1 20:27 45
58870 후기 15시 도착한 사람의 2026 서국도 후기 7 19:56 634
58869 잡담 도서전 도착 시작과 입장 대기 시간 다시 업데이트 정리 5 19:55 310
58868 잡담 도서전 오픈런할사람 있어? 3 19:52 239
58867 잡담 폭풍의 언덕이랑 오만과 편견 로맨스 싫어해도 읽어볼만한가? 8 19:52 248
58866 잡담 아니 왜 이렇게 책 재고를 조금 가져와ㅡㅡ에 대한 답: 많이 가져오면 둘 곳이 없습니다...... 5 19:43 468
58865 잡담 금요일 4시쯤 갈껀데 위픽 클래식 살 수 있을까 19:33 44
58864 잡담 입장 줄 많이 길어? 일행이랑 11시쯤 만나기로 했는데... 일찍 만나는게 낫나?? 4 19:29 196
58863 잡담 도서전 펭귄 영어책들 너무 예쁘더라 2 19:28 275
58862 잡담 갱지로 된 책 없나 3 19:21 172
58861 잡담 도서전 사람 많은 거 벌써 걱정됨.. 19:20 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