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왜 이렇게 책 재고를 조금 가져와ㅡㅡ에 대한 답: 많이 가져오면 둘 곳이 없습니다......
무명의 더쿠
|
19:43 |
조회 수 381
책 1종만 팔면 재고 많이 가져가겠지만... 책 20종에 5권씩만 가져간다고 해도 100권임 근데 대부분 출판사들은 그거보다 종수가 많겠지...
거기 뭐 창고가 따로 없음 부스 어딘가에 둬야하는데 다들 봐서 알겠지만 사람 들어갈 자리도 별로 없는데 책만 쌓아둘 자리는 더더욱 없음 디피하고 어딘가에 책 들어갈 공간을 숨겨놔야함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보통 일이 아님 (이상 경험담)